영유아·아동 식단건강관리
콩옹이
콩옹이23.08.04
4살아이 식단영양가음식 뭐가좋을까요?
4살여아 키우는데 제가 요리를잘못해서
매일볶음밥 카레 짜장밥 같이 한그릇음식 잘해주는데 이제 메뉴도한계예요
아이들이좋아할 만한 간단한 음식 없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4세 아이는 단백질과 칼슘 지방 탄수화물 등등 골고루 들어 잇는 음식을 주는것이 좋은데요
우선 채소나 과일은 매일 그리고 우유도 좋습니다. 치즈역시도 (손이 별로 안가도 됩니다.)
그리고 요리를 한다면 콩자반 닭고기로만든 조림 같은것 생선구이 두부구이 계란요리
메추알이나 새송이 조림 제철에 나오는 나물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