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비트코인 회원정보 유출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노랑호박
포화지방 음식과 불포화지방 음식의 차이가 궁금합니다.
포화지방음식 음식은 나쁘고 (자장면, 치킨 피자 등) 불포화지방 음식은 좋다고 알 고 있는데 제가 알고 있는 지식이 맞는지 궁금합니다
포화지방음식과 불포화지방음식을 먹었을 때 각각 몸에서 어떤 반응이 일어 나길래 포화지방이 나쁘다고 알고 있는걸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포화지방은 말씀하신 것처럼 짜장면 치킨 피자애도
있으면 돼지고기 소고기에도 있습니다.
지방이 축적이 되면서 콜레스테롤을 증가시키는 등 여러 가지 문제를 일으킬 수 있고 불포화지방산 같은 경우는 축적이 되지 않으면서 섭취 할 수 있기 때문에 건강에 유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