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Pension Analyst
저녁 소식 다이어트(식단)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녁을 소식하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1. 토마토 1개
2. 닭가슴살 150g Or 삶은계란 1개
고정관념처럼 저녁은 푸짐하게 먹어야 한다는게 있다보니 역으로 소식을 하면 어떨까 생각이 들어서요.
물론 사회생활 등 때문에 푸짐하게 먹는날도 있겠지만 그렇지 않은 날은 소식을 하고 편안한 상태에서 숙면을 취하고 싶습니다.
이렇게 할 경우 주의해야 할 점이나 보완해야 할 점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은 토마토한개 보다는 반개 정도로 해서 나머지는 그래도 포만감 있는 양배추랑 양상추를 넣어서
드셔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