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영유아·아동 식단
단정한잠자리91
23.03.26
초등3학년 딸래미 두유를 좋아하는데?
초등학생3 딸아이 두유를 좋아 하는데 조금 걱정되네요
두유가 성장기 여아이 한테는 그렇게 좋치 않다고 하는데 계속 먹여도 되는건지 일주일에 몇분 정도 먹어도 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이정은 영양사
이정은 영양사
주식회사 동구전지
∙
23.03.26
두유에는 유당이 없어 유당 불내증과 관련이 없으며, 두유 섭취 시 나타나는 소화 불편은 콩 알레르기나 다른 원인일 가능성이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