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콩 버터가 잘 먹으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좋은 땅콩버터를 고르는 방법이 있나요?
땅콩버터는 다이어트에 나쁘다고 생각했는데 요즘에 땅콩버터가 오히려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시판되는 땅콩버터 중 다이어트 시 먹어도 되는 제품을 고르는 방법이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무가당, 저염 땅콩버터를 드시면 오히려 혈당치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설탕이 함유되지않은 무첨가 땅콩버터를 고르시길 권장드립니다.
요즘에는 제품으로 많이 나오는데 믿을만한(유기농 제품으로) 재료로 만드는곳이
있으니 거기서 확인하고 고르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