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의연한콩중이271
의연한콩중이27122.09.14
단기간에 늘어난 체중 다이어트하는 방법은?
명절연휴가 지나면서 단기간에 늘어난 몸무게를 효과적으로 뺄 수 있는 방법이 어떤게 있을까요? 운동.식이. 다이어트 방법 등 경험해 보셨던 효과적인 다양한 방법들 추천해주세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9.15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단기간에 증가한 체중의 경우
지방에 의해서라기보다는 오히려 나트륨의 증가로 인한 체수분 증가로 보는것이 더 맞을것 같습니다.
따라서 수분섭취를 늘리고 유산소운동을 2-3일 정도 진행해주시면
평소의 체중으로 돌아올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