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24.12.11
다양한 콩을 이용한 건강한 다이어트 요리법은 무엇인가요?
다양한 콩을 이용한 건강한 다이어트 요리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콩을 갈아서 저칼로리 간식으로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도 알고 싶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4.12.11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콩에 소금, 카레가루 등을 이용하여 간단히 간을 한 후 에어프라이어에 구워 간식으로 섭취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