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아동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4.03.10
야채 안먹는 아이의 경우 식단에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야채는 안좋아하고 고기만 좋아하는 아이..
식단을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입니다.
생선이나 고기는 좋아하는데 야채는 기가막히게 입안에서 찾아내더라구요.
좋은 방법 있을까요?
야채도 같이 먹이고 싶습니다.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예은 영양전문가blue-check
김예은 영양전문가24.03.10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부모님께서 먼저 야채를 드시는 모습을 자주 보여주시고 야채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주는것이 중요합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은 야채를 고기와 같이 잘 뭉쳐서 완자 형태로 해서
주는 방법 과 볶음밥 등에 넣어서 주는 방법도 있습니다 그리고 직접 주말 농장 같은 곳에서 키워서 스스로 먹게 하는 방법도 있긴 하지만 너무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단점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