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내일도희망을가진수양버들
25.01.10
공복운동과 식사후 운동하는방법좀 알려주세요.
공복운동이좋은가요 식사후소화시키고운동하는게좋은가요?
장단점에 대해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5.01.11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체지방 감소에는 공복운동이 더욱 효과적이지만
저혈당 및 근력 감소 등의 위험이 있기때문에 유의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