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부지런한코끼리546
부지런한코끼리54624.03.21
달리기 다이어트 하려는데 식단을 어떻게 짜야할까요?
50kg 20대 여자입니다
운동은 일주일에 3~4번 50분정도 중간중간 걸으면서 뛰려고 합니다 (전속력으로 달리다가 더이상 못달릴 것 같을때 걷는 식이에요)
근육은 잘 모르겠고 체지방을 많이 빼고싶은데 식단을 어떻게 해야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은 운동하기 전에 어느 정도 탄수화물 섭취를 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최소 1시간 전) 그리고 끝난 후에는 어느 정도 단백질 섭취 그리고 약간의 탄수화물
이런 정도로 드시면 근육 형성이나 영양 불균형을 어느 정도 해소 시킬 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