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수요일
24.10.14
다이어트는 어떻게해야 실패하지 않나요
다이어트는 어떻게 해야 실패하지않나요? 많은사람들
이 다이어트를 하고있지만 다들 요요현상을격거나 실패를
한다고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4.10.14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요요현상을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다이어트 중에도 일반식을 양조절하여 섭취하는것이 도움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