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행동이
행동이23.07.20
4대 영양소 골고루 섭취할 수 있게 몇가지 채소 좀 추천해주세요
제가 당질을 너무 많이 섭취해서 인바디검사해봣는데 당 들어간걸 줄이라고 해요 식전혈당이 높다고 하는데 식전혈당 줄이려고 해서 식전혈당 줄이려고 하는데 괜찮은 채소 있을까요? 현재 오트밀이랑 닭가슴살을 아침 저녁으로만 먹고 점심에는 때에 다른데 회사에서 외식할 때 외식한 음식 먹곤 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채소에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채소나 과일을 드시는것이 좋을듯 한데 베타카로틴이 들어 있는 당근이나
사과 양배추 시금치 브로콜리 정도가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