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매너있는노린재29
매너있는노린재2923.06.20
당을 거의 먹지 않는 다이어트 중입니다. 콤부차는 괜찮은가요?
3개월정도 건강하게 다이어트 유지중입니다.
다이어트에 관해 많이 보다보니 자연스레 관련 광고들도 많이 보게 되었구요. .
음료대신 콤부차를 마신다는데. .콤부차도 당이 있을텐데 먹어도 되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당없는 다이어트를 하시는군요. 콤부차 같은 경우는 주로 유기산과 비타민C 같은
산성 성분이 많고 당은 거의 없습니다.
편하게 드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