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매끈한고릴라122
매끈한고릴라12223.09.24
탈모에 검은콩의 성분이 좋다고 하던데 사실인가요???
제가 식단이 불규칙하고 생활 패턴도 불규칙하고 그러니 탈모가 좀 심해진것 같아 걱정입니다.
탈모에 검은콩의 성분을 꾸준히 섭취하면 영양면에서 효과가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검은 콩에는 단백질과 섬유질 칼슘 마그네슘 안토시아닌등이 들어 있고
시스테인 비타민E가 들어 있어서 머리 건강에 도움을 많이 줍니다.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검은콩은 고품질의 식물성 단백질 풍부한 식품입니다. 단백질은 모발의 주성분인 케라틴의 기본 구성 요소로, 건강한 모발의 성장을 촉진하며 탈모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