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숙련된하이에나116
숙련된하이에나11623.01.17
시중에 파는 돈가스는 영양성분이 어떻게 되죠
제가 평소에 돈까스를 엄청 자주 사 먹는데요 혹시 돈까스는 몸에 안 좋은 건가요 시중에 파는 돈까스는 영양성분이 좋은 지 안 좋은지가 궁금합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돈가스는 기본적으로 단백질이 많이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탄수화물 및 미네랄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시중에서 파는 것은 영양소에 문제가 아니라
신선한 게 문제일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