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산에서 내려온 딱다구리
산에서 내려온 딱다구리24.02.12
브로콜리에 들어있는 영양성분이 알고 싶습니다.
브로콜리를 자주 섭취하는 것이 건강에 아주 좋다고 들었는데, 브로콜리에는 어떤 성분이 들어있어서 건강에 좋은지 알고 싶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브로콜리는 십자화과 식물이며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식이섬유는 소화를 촉진하고 변비를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심장 건강과 혈당 관리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브로콜리에는 베타카로틴 비타민C 비타민A 비타민K 칼슘 칼륨 등이 풍부하게 들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