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2.16
뱃살을 빼려면 어떻게 해야하죠?
뱃살을 빼고 싶은데 식단을 어떻게 해야할까요?
걷기 운동은 매일 5천보~1만보씩 꾸준히 하고 있는데 유산소 운동을 추가로 더 해야하는거겠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최상환 영양사blue-check
최상환 영양사23.02.16
안녕하세요. 저녁식사후 걷기운동은 건강유지에 큰 도움이 되며
지금하시는 양만큼 운동을 꾸준히 하시면서
절식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으리라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