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24.06.25
기초 대사량을 높이는 생활습관과 운동을 알려주세요.
기초 대사량을 높이는 생활 습관과 운동은 무엇인가요??
기초 대사량을 향상 시키기 위해 어떤 생활 습관을 실천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4.06.25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기초대사량을 높이기위해서는 규칙적인 근력운동을 하는것이 좋으며
단백질이 풍부한 식사를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