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고급스런매사촌140
고급스런매사촌14023.09.07
방탄커피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원리가 무엇인가요?
방탄커피라는것을 다이어트할 때 먹는다고 하는데 방탄커피가 정확히 무엇이며 안에 버터를 녹여먹기도 한다는데 이렇게 하는 이유와 원리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보통 사람 몸은 케톤(지방)을 가지고 에너지를 사용을 하는데 단식을 하거나 지방위주로 먹게 되면
케톤으로 사용을 해서 에너지를 사용하는데 그런 상태로 만들기 까지
방탄커피가 도움을 주기 때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