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를 하려고 하는데요!!!!
계속 실패했던 다이어트를 이번에 제대로 해보려고 하는데요. 다이어트 식단을 어떻게 짜야할지 모르겠네요.
다이어트 식단 좀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은 다이어트 식단을 짜기 전에 평상시에 내거 어떤것을 먼저 먹었는지
일주일 정도를 적어서 거기에서 부터 빼고 더하고 하는것이 좋습니다.
칼로리는 대략 1500 정도로 맞추시고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비율을 어느정도 맞추는것이 좋습니다.
추천한다고 해서 다 되는것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