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정겨운종다리97
정겨운종다리9723.06.17
아침식사를 기상후 바로해도 신체에 무리가 가지않는지요?
안녕하세요
아침에 기상하여 바로 음식섭취하는 것이 좋지 않다라는 얘기가 많은데요. 바쁜 아침시간엔 통상 기상하여 바로 식사하는 경우가 많아서요. 괜찬은지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공복에서 음식을 바로 드시기 보다 천천히 드시는것이 좋습니다.
물한컵 정도는 마시고 식사를 하시면 더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