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곰살맞은매사촌109
곰살맞은매사촌10921.12.23
자기전에 비타민 섭취 괜찮은가요?
비타민은 점심먹고 먹는것이 가장 좋다고 들었습니다
몇달동안 자기전에 비타민c를 섭취해왔는데 혹시 자기전에 비타민을 섭취하면 건강에 안좋거나 부작용이 있을지 궁금합니다 건강에 안좋으면 자기전에 안먹으려구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1.12.25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비타민C 메가도싱과 관련해서 의견이 분분하지만 비타민C를 식사후에 매번챙겨서 먹는다고 하더라도
비타민C는 수용성으로 배출이되기때문에 악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자기전에 드시는것도 괜찮습니다. 다만 가능하다면 식사후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