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아동 식단건강관리
재빠른고슴도치223
재빠른고슴도치22324.01.29
잡곡밥은 몇가지를 섞어야 가장 영양밸 런스가 맞을까요?
시중에 잡곡을20~30가지 섞어서 판매하는데
이렇게 많은 잡곡을 섞어서 먹으면 좋은거지 ?
아니면 몇가지만 섞어서 먹어야 하는데
어떻게 섞어야 영양이 풍부한 잡곡밥을 먹을 수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은 잡곡밥을 처음 드신다고 하면 5가지 종류로만 해서 드시고 익숙해지면 더 많이 넣어서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처음에 잡곡밥을 드시면 수화가 안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