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4.17
식혜는 설탕이 많이 들어가는데 영양상으로 좋은 것이 있을까요?
어머니가 식혜를 많이 만들어줘서 자주 시원하게 해서 먹는데요
한번은 만드는 것을 봤는데 설탕이 굉장히 많이 들어가더라고요
근데 식혜가 한국의 영양음료라고 하더라고요
영양상으로는 문제가 없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보안 영양전문가blue-check
김보안 영양전문가23.04.17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원래 식혜는 설탕이 들어가지 않는것으로
만듭니다. 엿기름이 단맛을 내어주기 때문이죠
하지만 더 단맛을 위해서 넣는거라 몸에는 좋지 않습니다.
원래는 건강 음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