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살이너무쩠는데 어떻게하면뺄수있을까요?
식단조절을 해야할것같은데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감이안오네요~~피해야할음식 먹어야할음식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은 살을 빼기 위해서는 내가 일주일 동안 어떤 음식을 먹었는지 좀 적은 다음에 거기에서 튀긴 음식 지방이 많은 음식 밀가루 음식 등과 같은 음식을 빼시고 거기에 맞게끔 지방이 적은 단백질 음식을 추가를하거나 탄수화물을 드시면 조금 식단 조절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