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10.20
공복에 먹으면 좋은 음식은 무엇이 있나요
안녕하세요
내시경 검사 예약을 잡았는데 시간이 오후 늦게입니다
하루 종일 굶은 뒤 첫 끼를 저녁에 해야하는데 공복에 먹으면 좋은
위, 대장에 자극을 주지 않는 음식이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보안 영양전문가blue-check
김보안 영양전문가23.10.20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무래도 내시경을 하다 보면
소화가 잘 안 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소화가 편하게 되는 죽 종류가 좋을 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공복에는 소화기관에 부담을 주지않으면서 소화가 용이한 식품을 드시는것이 좋은데요,
계란, 죽, 오트밀 등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