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세히 세히
세히 세히23.07.13
뱃살 때문에 고민입니다. 다이어트는 아니에요
저는 다리,팔은 안찌는데 뱃살만 늘어나요. 먹고 안움직여서 그렇다해서 항상 먹고 실내 자전거 타고 복부 운동하는데 안 줄어드는기분이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코어힘과 근육이 부족하면 뱃살이 늘어날수있습니다. 복근운동과 코어운동을 좀 더 집중해보세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당연히 우리 몸에서 가장 지방을 많이 저장하는곳은 뱃살이기 때문에 어쩔수 없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