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영유아·아동 식단
꼼꼼한얼룩말91
25.06.18
베네포트 스팀홀실리콘용기 이유식 보관해도 되나요
크기는 딱 유아용 사이즈던데 냉동밥 소분해서 보관하는 용도로 나온 제품 같기도하고. 이유식큐브나 죽이유식 보관해도 되는 걸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정준민 영양전문가
정준민 영양전문가
ㅁㅁ
∙
25.06.19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이유식이다 보니 최대한 냉동 보관은 피하는게 좋답니다.
해동 과정에서 균이 많이 발생하기 때문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