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싹싹한몽구스47
싹싹한몽구스4723.05.31
입이 심심할때 건강에 좋은 건어물 간식거리가 있을까요?
제가 식사후에 입이 심심하면 과자나 튀김 빵을 먹는데요 그러다보니 소화도 안되고 살만 찌네요
멸치나 새우등의 건어물을 간식으로 먹으면
안될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멸치 나 새우 같은 경우는 훌륭한 간식이긴 하지만 너무 많이 드시게 되면 나트륨 섭취가 많아지기 때문에 적당량 드시는 것은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