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식재료를 활용하여 영양 균형을 맞춘 식단을 구성할 때 고려해야 할 핵심 요소는 무엇인가요??
영양소 비율을 유지하고 식사의 다양성과 지속 가능성을 높이기 위한 방법이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양한 식재료를 활용하여 식단을 구성할시에는 한 영양소만 집중되지않게 구성하는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