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을 알려주세요!!!
어떻게 식단을 구성해서 먹어야할지 엄두가 안나요
식단 추천 해주세요
2달동안 7kg감량 희망합니다
현재 운동은 가벼운 걷기+홈트 중입니다
식단이 제일 어려운것 같아서요
다이어트에 성공하시거나, 전문가 분이면 더 좋아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 다이어트에 가장 좋은 탄단지 비율인 442를 실천하는것이 가장 좋지만, 처음부터 시작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을거에요. - 평소 드시는 밥의 양만큼 야채를 드시는것부터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