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생 수험생에게 좋은 영양식단은 어떤게 좋을지 궁금합니다
저희집에 고등학교 2학년에 올라가는 수험생이 있는데 공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양식단으로 어떤 것들이 좋은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은 공부하는데 도움이 되는 음식으로는 불포화지방산인 오메가3 DHA가 풍부한 고등어 삼치
꽁치 같은 등푸른 생선이나 호두 아몬드 같은 견과류도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