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은혜로운스컹크96
은혜로운스컹크9623.05.11
당뇨인으로 식사종류가 제안되다 보니 당이 들어있는 간식이 생각이 납니다 추천해주세요
당뇨인으로 식사외 간식이 정말 먹고 싶은데 먹을게 없어요 당이 오르지 않으면서 먹을수 있는 과자류 또는 견과류 등 추천해 주시면 너무도 감사하겠습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당뇨가 있으시면 간식을 챙겨 드시는데 굉장히 고민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도 드실 수 있는 간식으로는 피스타치오
그리고 삶은 계란. 그리고 복은콩, 치즈 정도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