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대범한소쩍새157
대범한소쩍새15722.01.27
비타민 c 많이 먹어도 부작용이 없나요?
비타민c 많이 먹어도 부작용이 없고 몸에 필요 없는양은 소변으로 배출된다고 들었습니다 그래서 고함량 비타민 c를 먹으면 피로회복에 좋다는 사람이 많은데 아무래도 많이 먹으면 부작용이 걱정됩니다 부작용이 있을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1.28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비타민C를 많이 먹어도 부작용은 크게 없습니다.
비타민C의 경우 수용성인 비타민으로 먹어도 배출이 바로 되기때문에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