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이정후후
이정후후22.08.09
다이어트할때 치팅데이는 언제한번하는게좋을까요??
치팅데이가 한두번쯤은 있어야할것같아서
다이어트 일주일지났는데 벌써 먹고싶은게 많아지고 있네요.ㅎㅎ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8.10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치팅데이는 주기적으로 하는것이 아니라 체중에 정체기가 오면 그떄 3-4일 정도 치팅데이를 하는것이 가장 효과가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