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영양상담건강관리
아메리카노시럽두번233
아메리카노시럽두번23323.12.03
소라나 고동도 영양소가 풍부한 음식인가요?
제가 평소에 소라나 고동을 너무 좋아하는데요 엄청 자주 먹는 편이고 한 달에 두세 번 정도 먹어요 그런데 혹시 이런 음식도 영양소가 풍부한 음식인가요?
답변의 개수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소라에는 단백질. 타우린. 비타민.철분. 아르기닌. 베타카로틴이 풍부하게 들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소라에는 비타민c가 풍부하여 면역력 강황 도움을 주며 다량의 미네랄이 함유되어있어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소라와 고동은 단백질, 비타민 B12, 철분, 아연 등이 풍부한 식품입니다. 단백질은 근육과 뼈를 만드는데 필요하며, 비타민 B12는 혈액 생성에 필요합니다. 철분은 혈액 내 산소 운반에 필요하며, 아연은 면역력 증진에 필요합니다.
소라와 고동은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찜, 구이, 튀김, 회 등 다양한 방법으로 조리하여 먹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소라나 고동을 한 달에 두세 번 정도 섭취하는 것은 영양 균형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소라 고동 같은 경우는 단백질이 풍부하고 지방이 적어서 다이어트 음식으로 굉장히 도움을 많이 줍니다 그리고
콜라겐 아연 비타민 E 등의 풍부하게 들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