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사용자
저녁에 너무 입이심심할때 살안찌는 간식이있을까요?
이제 살도 많이뺐고 더이상감량은 안좋을듯하여 유지중인데요
그간 저녁으론 6시이후로 아예아무것도 안먹었는데 입이 너무심심한데
살안찔정도의 간식이 있을까요?
과자하나도 위험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저녁에 무언가 섭취하고싶을때 열량이 적고 포만감이 높은 음식으로는
삶은 양배추, 당근, 무가당 두유 등을 추천드립니다.
• 이정은 영양사
이정은 영양사
주식회사 동구전지
저녁 6시 이후에 간식을 먹지 않는 것은 좋은 유지 방법입니다. 하지만 입이 심심하다면 저칼로리 간식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오이, 당근, 셀러리 같은 채소 스틱이나, 저지방 요거트, 혹은 과일 한 조각이 좋으며, 과자는 칼로리가 높아 쉽게 체중 증가를 유발할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간식은 적당히 선택하고, 수분 섭취도 잊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