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매끈한참고래15
매끈한참고래1522.09.29
일반적으로 시중에 파는 물 중에 몸에 좋은 것은?
최근 다양한 곡물을 대상으로 우려내어 판매되고 있는 물이 있는데..
옥수수나 홍차,헛개,보리차 등등 종류도 다양한데..
이런 곡물을 우려낸 물들이 일반 생수보다 건강학적으로 도움이 되는지요?
이왕이면 이런 물을 마시는것이 조금이라도 좋다면 이용해볼까 생각중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9.30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곡물을 우려낸 차나 찻잎을 우려낸 차가 일반 생수에 비해서
체수분과 조금 더 비슷하기에 수분흡수에 더많은 도움을 주게됩니다.
따라서 일반생수보다는 차를 마시는것이 더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