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영양상담건강관리
근면한하마253
근면한하마25324.03.16
염소고기의 효능과 요리법에 대해 궁금합니다.
염소고기에는 어떤 효능들이 있고, 염소고기와 함께 먹으면 궁합이 좋은 음식들이나 궁합이 나쁜 음식들에는 어떤 음식들이 있고, 염소고기에는 어떤 부작용들이 있는지 정확하게 알려주세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염소고기는 단백질과 아미노산이 풍부하여 근육을 강화하고 에너지를 공급하는 데 도움을 주며 철분, 아연, 비타민 B가 함유되어 있어 영양가가 높습니다. 염소고기와 잘 어울리는 음식으로는 로즈마리, 타임, 마늘, 레몬 등의 허브와 과일, 채소가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