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꾸준한하마282
꾸준한하마28224.01.23
가끔 선지 해장국을 먹는데 선지에는 어떤 영양 성분이 들어 있나요?
선지 해장국을 자주 먹는 편입니다. 선지 해장국에 선지는 어떤 영양 성분이 들어 있나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선지에는 단백질 칼슘 칼륨 비타민 그리고 철분 등이 많이 들어 있어서 빈혈 예방에 도움을 많이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