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리와 오트밀의 차이를 알고싶어요
다이어트를 하고싶은데요
오트밀이 좋다고해서 제품을 찾아보니 귀리와 같다고 나오는데 무슨 차이인지 알고싶어요
그리고 둘 중에 어떤걸 먹는게 다이어트에 도움되는지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대부분 많은 사람들이 오트밀과 귀리를 서로 구분을 하지만 같은 것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트밀은 귀리를 압착시켜 만든 가공식품입니다. 원물을 드시는것이 좋지만 간편성을 위하여 오트밀을 드셔도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