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너그러운두더지92
너그러운두더지9222.08.07
흰쌀밥과 잡곡의 황금비율 궁금합니다.
건강을 위해 흰 쌀밥에 잡곡을섞어 먹어 보려 하고 있습니다. 흰쌀밥과 잡곡의 비율이 어느정도면 좋은지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 드리겠습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8.08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일반적으로 1:9에서 2:8을 이용하는편으로 알려져있으나,
계속해서 비율을 조절하면서 질문자님께 맞는 비율을 찾기를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