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할 때 오렌지 먹어도 괜찮을까요?
요즘 오렌지가 너무 달고 맛있던데 오렌지의 효능이 뭔가요?
그리고 다이어트 중인데 너무 달아서 다이어트에 혹시 방해되는 과일인건 아닌지 문득 신경쓰입니다.
다이어트에 오렌지 먹어도 괜찮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오렌지는 비타민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과일로 적당량 섭취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하시더라도 과일도 드시는것도 좋습니다.
물론 당분이 있어서 안좋을수 있지만 더 좋은 효능이 있으니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