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코쵸우 시노부
코쵸우 시노부23.06.15
오랜지쥬스 설탕 질문? 다이어트
안녕하세오
다이어트를 하는중입니다
근데 오렌지 쥬스를 정말 좋아해요
100프로 과즙말고 일반 오랜지주스에는 설탕이 얼만큼들어가나요
어느정도까지는 다이어트에 괜찮을까쿄?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일반적인 오렌지 주스 같은 경우는 말씀하신 것처럼 200 미리 정도에 당분은 대략적으로 20 그람 정도 들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많이 들어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 하실 때는 안 드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6.15
안녕하세요. 박수형 영양사입니다.
한국소비자원이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의뢰받아 공개한 ‘오렌지 주스 가격·품질 비교정보’에 따르면 오렌지 주스 1잔200mL당 평균 당류는 17.96g으로 WHO 권고기준(50g)보다 35.9%가 더 높다. 하루 두 잔(400ml)을 먹을 경우 평균 35.92g으로 섭취권고량의 71.8%를 차지합니다.
다이어트를 하시는거면 95~100프로 오렌지주스를 드시는게 당이적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