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정직한낙타9
정직한낙타923.09.04
두피에 열이 많은거 같은데 두피에 열을 내리는 음식은 어떤게 있을까요?
매운음식은 당연히 피하는게 맞을거 같고, 평상시 식단에서 좋은 음식은 어떤게 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머리에 열이 나면 식히기에 좋은 음식으로는 토마토와 미역 다시마 김 파래 등과 같은 해조류 그리고
당근이나 깨 같은것이 도움이 됩니다.
• 안녕하세요. 박연실 영양사입니다.
양배추, 양파, 사과, 미나리, 브로콜리, 치커리, 당근, 석류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직사광선에 쬐지 않도록 밖에서는 양산을 써주시거나 모자를 써주세요. 모자는 너무 장시간 쓰면 더 안좋으니 밖에서만 써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