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단에 고기를 먹으면 굽기 전 무게로 입력해야 하나요?
제가 다이어트(무게 유지)때문에 식단을 하고있는데 삼겹살을 먹으면 식단어플에 입력할 때는 굽기 전 무게를 입력 해야하나요? 아니면 굽구난 후에 무게를 입력해야 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 기록을 할때는 음식을 가공하기전에 무게를 재는것이 정확하게 기록하는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