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그리운후루티161
그리운후루티16122.11.06
남자 복부 다이어트 식단 추천부탁드립니다
30대 후반 직장인입니다.
코로나 이후 복부에만 살이 많이 쪄서 올챙이배처럼 되었는데요
허리랑 손목 등 불편해서 운동할 상황이 안되다보니 식단으로 다이어트를 좀 해보려합니다
161/62이구요 아침은 안먹고 저녁 8시 이후 저녁을 먹습니다
이럴경우 식단을 어떻게 하면 괜찮을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1.07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복부비만의 경우 탄수화물의 과도한 섭취로 인해 내장지방이 증가한것으로
탄수화물 섭취량을 줄이는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우선 백미밥을 잡곡밥으로 바꾸는것부터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