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영험한너구리92
영험한너구리9223.05.06
남자 뱃살과 허벅지 엉덩이살 어떻게 빼면 좋을까요?
식단과 병행해서 운동을 하려하는데 식단을 어떻게 하면 좋을지 모르겠어서 질문드려요
이전에는 현미밥에 닭가슴살 먹으면서 했었는데 운동할때 힘이 빠져서 조금 든든한 식단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운동하시기전에 1시간 반이나 2시간 전에 식사를 하시고 운동을 하시면 기력이
딸리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운동이 끝난후에는 단백질 섭취를 꼭 해주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