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영민한돼지128
24.06.26
흡연유무를 물어보는 이유가 궁금해요
건강검진 할때나 흡연 유무나 금연 한지 얼마나 됐나요 이런 질문에서 흡연을 하지만 금연이라고 하면 문제가 생길수 있는 부분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이재영 영양사
이재영 영양사
24.06.27
안녕하세요. 이재영 영양사입니다.
흡연을 하고계시면 흡연과 관련되어 폐검사나 기타 다른부분을 조금더 봐줄겁니다. 기본 상황체크하는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