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하고싶어미쳐날뛰는독거노총각
헬스 할떄 보충제랑 음식중에 뭐가 단백질 보충이 낫나요?
안녕하세요 수십대 맞은 테무에서 날아온 차은우입니다.
헬스를 할려고 할떄 보충제와 단백질 음식중 무엇이 단백질 섭취에 더 효율적이며 효과가 좋나요?
예전부터 궁금헀던건데 이제서야 여쭤볼 기회가 생겨 여쭤봅니다.
잘 아시는 헬스 경력자분들 있으신가요?
있으시다면 답장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미리 감사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이정은 영양사
이정은 영양사
주식회사 동구전지
보충제와 단백질 음식 각각 장단점이 있으며,
단백질 음식은 자연식품으로 영양소가 풍부하고 소화가 잘 되며,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께 섭취할 수 있습니다. 반면, 보충제는 빠르고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어 운동 후 회복에 유리합니다.
일반적으로 균형 잡힌 식사를 통해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이 좋지만, 필요에 따라 보충제를 활용하는 것도 효과적입니다. 개인의 목표와 상황에 따라 적절한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다른 영양소를 제외하고 단백질만 섭취하고 싶다면 보충제를 섭취해도 되지만 건강측면레서는  원물섭츼가 좋습니다